엔트리파워볼 가족방

노하우 공개 파워볼재테크 엔트리파워볼 Ԋ어썸

노하우 공개 파워볼재테크 엔트리파워볼 Ԋ어썸

네임드사다리 수학, 과학에서는 이렇게 큰 수를 다룰때 ‘몬테카를로_방법 ‘을 이용합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이란 ‘알파고‘에 쓰인 알고리즘으로써, ‘랜덤’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0000 ~ 9999 까지 만개의 번호가 가능한 번호자물쇠를 딴다고 했을때, 0000부터 시작하여 9999까지 전부 다 해볼 수도 있겠지만, 만약 비밀번호가 9000번이었을 경우 9000번이나 시행해야 풀린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런데 만약 이 숫자가 1만개가 아니라 우주의 원자 개수보다도 큰 숫자라면 어떻게 할까요? 이럴땐 처음부터 차례대로 넣는 것이 아니라, 랜덤한 순서로 넣어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몬테카를로 방법이며, 큰 숫자중에서 답을 찾거나, 많은 계산이 필요할 때 적은 횟수로도 높은 신뢰수준으로 정답을 유도해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점이 찍힌 넓이를 통해 원주율(파이)를 계산하는 과정입니다. 만약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점을 찍어 넓이를 계산한다면 n이 작을 때 제대로 된 결과가 나오지 않겠지요.
이렇게 몬테카를로 방법을 이용하여, 200회차간의 데이터를 분석한 뒤, 직후 5회차간 어떤 일반볼들이 등장할지에 대한 계산이 이루어집니다.

파워볼 1회에 등장할 수 있는 일반볼 조합의 가짓수는 98280개이므로, 직후 5회차간 등장할 일반볼의 조합은 98280 x 5 가 아닌, 98280^5 , 즉 9 x 10^24 개 (0이 24개)라는 어마어마하게 큰 숫자가 됩니다.

이를 짧은 시간안에 모두 계산할 수는 없기에 몬테카를로 방법이 사용되었습니다.직후 5회간 어떤 볼이 나와야 현재의 경향성을 유지하는지 파악합니다.

빨간 음영은 경향성에 위배되는 볼들이며 녹색 음영은 경향성에 맞는 볼들입니다.
녹색 음영으로 칠해진 일반볼이 나올 확률이 높습니다. 큰 수의 볼들이 나올 확률이 크므로 대를 노려볼 수 있습니다.

확률과 통계에 기반한 차트, 확률과 통계의 모순을 극복하기 위해 몬테카를로 방법으로 계산된 경향성 표를 통해 정밀하게 대/중/소 의 값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눔로또에서는 일반볼/파워볼을 맞추는 것뿐만 아니라 일반볼의 총합에 대한 홀/짝, 대/중/소 구간을 맞추는 게임도 존재합니다. 앞서 말씀드린대로 일반볼을 정확하게 예측할 순 없지만 그 후보는 예측할 수 있었기에, 이를 응용하여 대/중/소 게임을 예측해낼 수 있었습니다.

파워볼은 자본력 많이 있다고 해서 많이 따고 적게 있다고 해서 모두 탕진하는것은 아니라고 말씀드립니다.
파워볼 자본력 현실성으로 적은 사람보단 많은 사람이 승률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수익률을 내는것에 있어서는 적은 사람보다 파워볼 자본력이 많은 사람이 더 유리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파워볼 게임은 스포츠토토와 달리 실시간으로 짧은시간(5분) 동안 여러번의 게임을 할수 있고 수익도 확실히 자신이 베팅한 금액의 2배를 벌수도 있기 때문에 파워볼 자본력이 높은 사람이 더 유리할수 밖에 없는 시스템 입니다.

물론 자본력이 적다고 해서 수익을 낼수 없다는건 아닙니다.
다만 큰 금액으로 시작하는 플레이어에 비해 수익률은 현저히 낮을수 밖에 없기 때문에 아무래도 파워볼 자본력 이 더 높은 베터가 수익률을 내는것에 있어서는 유리하다고 볼수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자본력이 많은 유저도 무리한 베팅습관과 흐름을 잘못 읽어 베팅할 경우 자금이 적은 유저 보다도 더 일찍 손실을 봐 모두 탕진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물론 똑같은 습관을 가진 파워볼 유저가 베팅을 하면 같은 결과겠지만 자본이 많다는 이유로 무리한 베팅을 하는 유저들의 경우는 파워볼 분석도 없이 자본금을 기반으로 해도 오래가지 못하고 모두 잃으실거라 말씀 드립니다.

올바른 파워볼 베팅습관

파워볼 자본력 얼마가 있든 항상 올바른 베팅 방법을 습관화 해야 하고 수익이 올라가든 떨어지든 항상 평정심을 유지해야 더 큰 손해를 피하고 쉬어갈땐 충분히 피해서 베팅하셔야 합니다.

물론 손해를 볼수록 마음이 불안해지지만 때론 손해를 보았다고 생각하고 배팅하시는것이 홀가분할수도 있고 더 큰 피해를 막을수 있는 방법입니다.
많은 자본으로 파워볼 분석을 끝낸후 베팅을 하는 유저들의 경우 몇번의 손실을 본다해도 지속적인 분석과 파워볼 정보로 조금만 집중하면 금방 수익을 낼수 있지만 자본력이 적은 유저의 경우는 손해를 볼땐 조급해 하지말라고 조언 드립니다.

전문 파워볼 사이트와 안전한 사이트를 겨냥해 유저분들이 보다 안전하게 이용하실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해 답변해 드리며 오늘도 꾸준한 수익률을 낼수 있는 베팅을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파워볼 언/오바 와 홀/짝 둘중 어떤 배팅이 분석이 쉽고 수익을 많이 낼수 있는지에 대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읽어 보시고 도움이 되시면 자신만의 데이터로 만드시길 바랍니다.

파워볼 언/오버 와 홀/짝 배팅법

일단 파워볼 언/오버 와 홀/짝 중에서 언/오버를 보셨을때, 언/오버의 경우 겉으로는 홀/짝과 차이가 없는 두개의 배팅이지만 언/오버 배팅을 자세히 보시면 0~72, 언더 73~130 오버 두개로 나눠지는 것에서만 그안에서 또 분석을 해야하는 경우가 생겨 버립니다.

그래서 파워볼 게임 배팅시 물론 분석기 프로그램을 쓸수도 있고, 파워볼 배팅 시스템이 걸린 프로그램으로 2개이상의 배팅을 접목 시킬수도 있지만 단폴로 하나씩 가는 유저들 에게는 파워볼 언/오버와 홀/짝 중에서 홀/짝을 강력하게 추천 드립니다.
물론 파워볼 분석 에 있어 100% 승률은 있을수가 없습니다.
AI 로봇인 파워볼 분석기 로 파워볼 게임을 분석해도 100%의 승리를 장담할수 없는데 조작이 아니라면 절대 불가능한 일이니 그 꼬임에 넘어가서 피해를 보시는 일이 없기를 바라겠습니다.

안전 인증 사이트 들을 더욱 효율성 있고, 수익률을 많이 내셔도 베터 분들이 피해 보시지 않으니 걱정 마시고 이용 하셔도 좋습니다.

파워볼 게임은 과연 비합리적인 게임일까요 ??
파워볼게임 및 복권을 포함한 대부분의 도박에서는 기대 가치가 음수입니다.
결과 확률이 첫 번째 원칙에서 수학적으로 결정되지 않는 대다수의 스포츠 베터에게 기대치는 비슷하게 이익이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파워볼게임 한 가지 구체적인 예시
위의 한 가지 구체적인 예는 결정권자가 발생할 가능성이 낮거나 특정 사건에 근접할 각각의 확률에 가중을 두는 확률 및 확실성 효과 입니다.
베팅에서는 우승 후보-약자 편향을 나타내며, 약자에 대한 기대치는 우승 후보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습니다.
확률을 정확하게 판단할 수 없는 무능함은 우리가 경험한 많은 인지적 편향중 하나일 뿐입니다. 인지적 편향은 우리가 이상적인 결정을 할 수 없게 만듭니다.
파워볼 겜블링의 측면에서 이는 아마도 더 강력한 편향인 과신을 불러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과신 또는 허구적인 우월감은 개인이 본인의 자질과 능력을 상대에 비해 과대평가하는 인지적 편향입니다.

예측 전문가의 견해
맞서는 파워볼, 특히 스포츠 배팅의 경쟁적인 분위기를 감안할 때 우리는 과신 현상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미네소타의 가상 도시 이름을 따서 명명된 Lake Wobegon 효과(평균이상 효과)는 인간이 본능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과대평가하는 경향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Lake Wobegon에서는 모든 여자가 힘이 세고, 모든 남자는 잘생겼으며 모든 아이가 평균 이상으로 똑똑합니다.

파워볼게임    :    파워볼전문.com